암사민물장어 암사본점 내가 7년째 다니는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석

암사민물장어 암사본점 내가 7년째 다니는 맛집

by 재테크왕자당 2021. 4.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분석으로 돌아온 재테크왕자당입니다.

요즘 열심히 주식 분석을 달리다 보니 너무 그쪽으로만 쓰는 거 같아서 이번에는 옮겼습니다.

최근에 매수한 게 호조를 보여서 뭐 즐겁게 글을 쓰고 있죠!

아무튼

그래서 오늘은 한 한 달 전에 갔지만? 디디서야 글을 쓰는 맛집입니다.

참고로 제가 7년째 단골손님으로 등극한 곳이니깐 그 점 확인하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암사민물장어 암사본점

길 건너기 전에 간판 보고 기뻐서 한컷!

이제 알게 되었는데 여기가 1990년부터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간판만 새롭게 했다는 소리였네요.

어쩐지 내부는 썩 새롭지 못하다 했습니다.

 

 

쌀 맛난 고향 밥집으로 암사민물장어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것도 엄청 최근에 선정되었네요. 2020년 12월이면 그래도 최근 맞죠?

주소도 쓰여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강동구 고덕로 33에 있습니다.

사거리 한쪽에 위치해있으니깐 참고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강동구 장어 맛집 가격

장어 가격 솔직히 많이 비쌉니다.

여기서는 얼만가?

확인해보면 소금구이, 간장구이, 고추장구이 모두 200g에 35,000원입니다.

가격 면에서 싼 건지 비싼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서 우렁된장찌게 필수입니다.

무조건 드시길 추천합니다.

 

 

양념이 안된 채 우선 굽기 시작합니다.

물론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길 때문에 태워먹으실 걱정 없습니다.

특히 연기가 난다고 막 걱정하시는데 시간을 재시나? 

아무튼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7년 동안 한 번도 탄 것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 무슨 흰색 묵? 같은 반찬 있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어느 정도 익기 시작하면 전 고추장구이랑 간장구이를 시켰기 때문에 이렇게 양념을 발라주십니다.

다 익었다고 먹어도 된다고 하면 이제 푸드 파이팅 시작!

 

 

요것이 바로 우렁된장찌게입니다.

안에 우렁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풍부한 식감입니다.

 

암사민물장어에서 마지막까지 상추에 생강에 싸 먹고 끝!

이렇게 오늘의 맛집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