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주가분석 차트분석 애플페이
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기업 분석)

미래에셋증권 주가분석 차트분석 애플페이

by 재테크왕자당 2021. 10. 5.

안녕하세요!

재테크왕자당입니다. 

이제 그냥 매일 쓴다고 말하기도 좀그래서 이제 열심히 쓴다고는 포기할려구요.  

그냥 시간이 나면 나는대로 쓰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선언하고 요즘 제가 관심있는 종목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미래에셋증권 전망

우선 저는 요즘 고금리주혹은 금리인상에 관한 주식들을 열심히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금리인상은 결국 언젠가 될거고 거기에 수혜주들이 무조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제가 누누히 말하는 금리인상관련주 관해서 볼까요?

 

애플페이? 미래에셋페이? 

제가 이주식을 처음 알게된 이유는 바로 애플페이에 관심이 많아서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아이폰 유저들은 핸드폰으로 카드처럼 쓸 수가 없습니다.

삼성페이 엘지페이가 매우 부럽습니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그런 와중에 2021년 9월에 미래에셋페이가 나왔습니다.

아직 그렇게 막 상용화되거나 뭐를 한거는 아니지만 매우 큰 혁신이라고 봅니다.

저도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이게 만약 적당히 쓸 수 있을 정도로만 나왔다면 우리나라에서 최소 500만명정도는 가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아이폰 유저를 저는 2000만으로 잡았습니다. 그럼 4명중 1명은 쓸 거 같은 느낌?)

 

 

코스피 자사주 신청내역을 공시했습니다. 

200,000주를 장거래에 매수를 공시했습니다.

자사주 매입은 대부분 긍정적인 효과라고 생각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왼쪽 사진을 보시면 원래 자사주 비율이 높습니다. 

대주주지분도 안정적이지만 자사주 소각이나 등등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대주주 지분을 보시면 제가 가장 크게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바로 대주주에 네이버가 있습니다.

국민연금공단이야 뭐~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네이버는 정말 큽니다. 

두 회사가 큰 시너지를 낼 수 있고 실제로 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에서 미래에셋을 먹는다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금융권을 가지고 있는 플랫폼이라!

 

미래에셋증권 차트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매수 가격은 7700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기에 따라하지마세요!

저는 게다가 참을성이 없어서 이미 샀습니다. 뭐 후회는 딱히 안합니다. 왜냐하면 주식은 존버이기때문입니다.

그리고 미래에셋페이는 분명히 성공할거 같은 이느낌?

저는 최소 11,000원 위에서 판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냥그냥그냥

순전히 제 느낌이죠?

실제로 여기 매물대가 제일 많죠.

여기만 뚫으면 다음 고점까지 고고고이고 더 갈 수도?

이렇게 미래에셋증권 차트분석을 마치겠습니다.

 

 

미래에셋증권 재무

매출액은 정말 미쳤습니다.

대형증권사 답게 엄청나게 매출도 많고 영업이익도 많습니다.

최근 2년사이에 당기순이익은 2배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이게 무슨 기적인가?

당기순이익도 계속 증가되는 만큼 배당금도 더 주지 않을까 조금 기대도 하게 해줍니다.

뭐 안주면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주면 마다하지 않겠죠?

참고로 제가 얘기한 다른 은행주들은 다들 수익 보고 다 나왔습니다!

한 곳 빼고!

거기는 제가 정말로 장투할 예정이기떄문이죠.

 

아무튼! 

이렇게 드디어 오랜만에 글을 쓰니깐 좋네요.

제 스스로가 확신을 가지고 투자하는 느낌?

애플페이 화이팅

댓글